My Life/My Digital

양수리 카페 사계

Kduks 2009. 1. 20. 10:20
반응형


양수리에 있는 카페 사계입니다.

분위기며 맛있는요리가 참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를 찍어볼라했는데 아직 미숙해서 ㅋ





셋팅 되어있는걸 너무 헝클어 놓고 찍었나 =ㅅ=;






물잔 한번 찍어봤습니다.. 잘나온거 같은 ㅋ




나무와 조명이 잘 이루어져 분위가 좋아요~




처음으로 나오는 빵하고 스프,, 빵이 너무맛있어서 같이 먹으면 굿굿굿




여기는 코스요리라 빕스같은데만 가는 나로선 모를음식;; 회랑 치즈 요런거 나오는,,ㅋ
소스가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그 다음 나오는 스파게티~ ㅎㅎ 소세지인줄 알고 먹은게 마늘이었다는 ㅋ 그런데 그것도 맛남;;;




드뎌 메인요리 ㅋ 저번에 갔을땐 스테이크 먹었는데 이번엔 닭고기로 먹었다,,ㅎ
근데 무척 맛있었던!!!!!!!!! 가격도 싸고!! 최고! ㅋ

 




조명하고 한번 조합해서 찍어봤는데 먼지 머를 사진이 ㅋㅋ
공간의 미? =0=;;





입구에 있던 조명인데,, 종이가 붙어있는데 여러나라 사람들 메모인듯 ㅎ
다녀간 사람들이 적어논거 같음..




촛불한번 찍어봤는데 이건머 초점도 안맞고 구리구리 ㅠㅠ






마지막으로 전경사진 ㅎㅎ

카페 사계~

이번에 갔을때 양수역이 운행을 시작해서 이제 갈땐 교통편은 안불편할듯 ^^
양수역 없을땐 차로 어둠의 길을 가야 했는데,,ㅎㅎ

요리 마지막 디저트로 나오는 커피랑 아이스크림은 먹느라 정신없어서 못찍었음;; ㅋ

암튼 참 맘에드는 음식점중 하나인곳입니다.

가격이며 분위기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