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 타이머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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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렉스 타이머 활용하는법입니다.

간단하게 as로 움직이는 Splite 로 제작하였습니다.

package {
	import flash.display.Sprite;
	import flash.events.TimerEvent;
	import flash.utils.Timer;

	public class asStudy extends Sprite
	{
		private var _squa:Sprite;
		private var _circle:Sprite;
		
		public function asStudy()
		{
			 _squa = new Sprite();
			 _squa.graphics.beginFill(0xff0000);
			 _squa.graphics.drawRect(0, 0, 30, 30);
			 _squa.graphics.endFill();
			 addChild(_squa);
			 _squa.x = 1;
			 _squa.y = 10;
			 
			 _circle = new Sprite()
			 _circle.graphics.beginFill(0x0000ff);
			 _circle.graphics.drawCircle(15, 15, 15);
			 _circle.graphics.endFill();
			 addChild(_circle);
			 _circle.x = 1;
			 _circle.y = 50;
			 
			 var squaTime:Timer = new Timer(100, 0);
			 squaTime.addEventListener(TimerEvent.TIMER, onSquTime);
			 squaTime.start();
			 
			 var circleTime:Timer = new Timer(100, 0);
			 circleTime.addEventListener(TimerEvent.TIMER, onCircleTime);
			 circleTime.start();
		}
		
		private function onSquTime(evt:TimerEvent):void {
			_squa.x++;
		}
		
		private function onCircleTime(evt:TimerEvent):void {
			_circle.x++;
		}
	}
}



참고해야 할사항은

[  Timer(타이머 인터벌, 반복카운트);  ]

1. 타이머를 신뢰하시면 안됩니다. 시간차가 있어 정확하지 않습니다.

2. 타이머 인터벌은 10 아래로 설정하시면 안됩니다.

3. 반복카운트는 1을 주면 설정하신 인터벌만큼 기다린후 1번 실행하고 멈출것입니다~

많은 참고 되셨으면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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