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My Digital

사진이나 글에 사인만들기 ㅎ

Kduks 2009. 1. 22. 00:30
반응형




위사진과 같이 오른쪽 위 아래 고유 사인 넣는법 입니다 ㅎㅎ

다른 툴이나 방법이 많겠지만 제가 아는것에서 한가지 더 알려드릴께요~

바로 사이트는

http://www.mylivesignature.com/mls_menu.php

요기 입니다. ㅎㅎ

형님께서 알려주신..ㅋ


먼저



제일 위에 Create Signature 누르시고 마법사를 시작하세요~





제일 위에 위자드를 눌러주세요~




스탭1. 닉네임적으시고 NEXT




폰트 엄청 많습니다.. 120개? ㅋ
스탭2. 폰트 고르시고 넥스트




스탭3. 폰트 사이즈 입니다..

여기서 느낀게 닉네임에 ['] 요런문자가 들어가니깐

\\\ 막 요렇게 도배가댐;; 글자만 넣어야 될듯 ㅎ





스탭4. 너무쉬어서 다들 아시겠지만,, 글자 색깔입니다.
NEXT




스탭5. 글자 기울임 설정입니다.






자 완성본이랩니다 =ㅅ=;
위에서 말햇듯이 ['] 이런거 붙이니깐 저리댐..ㅋㅋ ID 는 가려주는 쌘쓰 ㅋ

저 완성본은 저장이 되는것 같습니다.
위 아이디를 저장해놓으시면 계속 불러다 쓸수 있구요,,

Want to use this signature?
를 누르시면 HTML로 문서에 사인을 박을수 있습니다. ㅋ

돈내면 실제쓰는듯한 사인효과도 살수 있구요 -ㅅ-;;

저희가 선택한 메뉴아래것을 선택하면 자신이 직접 사인해서 저장할수 있구요,,

이것저것 기능이 많네여 ㅎㅎ

한번 해보세용~







제 완성본은 위에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