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udy/Flex

Flex 데이터 암호화 & 복호화

Kduks 2009. 1. 29. 13:44
반응형




요즘 데이터 암호화는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스니퍼 프로그램이 잘되있어 요즘 초보자들도 스니퍼로 해킹이 가능한데,,

이걸 최대한 줄여주고자 데이터 암호화는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전문해커가 맘먹고 바이너리 다 해석해서 풀려고 하면 답없이 무너지겠죠,, ㅎㅎ

요럴땐 어쩔수없이 비용을 들여 전문보안이 필요하겠죠,,



일단 제가 스니퍼해봤습니다.

1타겟 - 모 사이트 제로보드




제로보드가 월래 보안은 안되있나요? ㅡㅡ;

요기도 아이디 비번 다 노출됩니다.

<일반인 해킹가능>




3타겟 - 대형매체인 네이버




역시 암호화 되는군요 ㅋㅋ

아이디까지 다 암호화 해버려서 왠만한 일반인은 해석불능입니다,, 이 섹타를 찾는데도 힘들었음;

<일반인 해킹불가능>




4타겟 - 제가 만든 암호화,,



보낸 데이터는 bkdgogo

ㅋㅋㅋ 너무 무식하게 암호화 해서 7글자인데 엄청 기네여,, 몇줄 더있음;;;

소켓으로 데이터 쏘면서 암호화 유무를 캡쳐했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기본적인 암호화는 된거죠 ㅋㅋ




암호화 코딩은..

HEX 와 ByteArray 를 이용해서 암호화 복호화 가능하게끔 만들었습니다.

제가 만든 샘플에서,,

첫번째로 위에 2가지 SHA256, MD5 암호화는 ToBase64 로 키값없이 암호화 한것입니다.

아디 비번같은건 2가지방법으로 아싸리 암호화로 저장해서 매칭해서 로긴처리하면 되겠죠,,

그런데 문제가 잊어버리면 찾을수가 없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3번 4번은 1번,2번과 같은 데이터를 넣고 인증하면 통과되면 인증성공

두개값이 매칭이 안되면 인증실패됩니다.



세번째 클리어버튼 밑에쪽에 있는  5,6,7,8번 암호화 복호화는

키값을 넣어 암호화해서 데이터를 잘 보시면 같은 값 데이터로 출력이 되질않습니다.

그런데 복호화는 완벽히 풀어줍니다.


설명대로 한번해보세요!

 





작은보안하나가 나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