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formation/Computer

인터넷 트래픽 최적화 프로그램

Kduks 2009. 2. 19. 16:08
반응형


인터넷 트래픽을 골고루 분산시켜 최적화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20메가 이상의 인터넷 속도에선 효과가 미비하다니 참고 하시구요,,

참고로 여기 회사는 2메가회선인데,, 이걸 쓴후로 딜레이현상이 많이 줄었네요 ㅎㅎ

30일 제한판이라 좀 그렇지만,,

구매한다해도 별로 안비싸니 써보시고 효과를 많이 보심 구매하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이 프로그램의 원리는


이 그림처럼 보통 인터넷 트래픽들이 지나가는 모양을 이미지화 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그림은 다른작업중 (업로드같은작업)을 할때 지나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그림은 이 프로그램에서 설명하는 작업모양입니다.. 술술 지나가네여 ㅋㅋ



이런식으로 작업을해서 트래픽 부하를 최대한 막아주면서 최적화 한다는 원리입니다.

느린인터넷 쓰시는분들은 한번깔아보시고 딜레이현상을 한번 느껴보심이 어떠실지 ㅎㅎ




이건 제가 받은 최신버젼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더 최신버젼이 나오겠지만 ㅎㅎ

해당 사이트는 http://www.cfos.de/speed/cfosspeed_kr.htm 요기 입니다.

한번 경험해보세여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