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udy/AIR

AIR Installer Badge Error # 2032

Kduks 2009. 4. 8. 16: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쓰네요,,

AIR Badge 인스톨 에러(#2032)가 발생되서 한참을 고생하다 방법을 알아냈네요,,.

저와 같은 증상이신분들은 요 방법으로 하시면 해결하실꺼에요^^;

여기저기 검색하다 한 블로그에서 찾은 결과는 트랙백 해놓았는데.. 아파치에서 이런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네요..

네.. 맞습니다. 아피치 서버 썼거든요 ㅠㅠ

저거 하나때문에 서버를 바꿀수도 없고 ㅎㅎ

그래서 여기저기 해매다 힌트를 얻어 한번 해보았는데 되더군요 -ㅅ-;

저 에러 발생원인은 절대경로 문제더군요,,,

일단 제가 쓰는 Badge는 너구리 날라가는 Badge 입니다 ㅎㅎ

다른 Badge 로도 해봤는데 문제없이 되더군요,

air 인스톨 파일이나 기타 스킨파일들의 절대경로를 설정해주면 해결됩니다.

한가지 예를 들어 Badge html 파일 소스를 보다보면 아래같은 경로설정이 있는데

같은곳에 자리잡고 있는터라 절대경로가 안나와 있더군요,,




위를




요렇게 절대경로를 넣어주니 잘 작동합니다 ㅎㅎ

물론 다른경로들도 다 해주셔야 겠죵~



혹시 해결 못하시거나 고생하셨던 분들 글 보시고 해결하셨음 하네여!!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