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udy/Android

오옷! Android For Adobe AIR

Kduks 2010. 10. 11. 15:49
반응형


마켓에 드디어 Adobe AIR 런타임이 떳군요..ㅎㅎ

개발환경은 FLEX BUILDER 3 입니다.

마켓에 Adobe AIR 런타임이 정식으로 올라오면서 플렉스로 컴파일후 한번 넣어봤습니다.



http://flashist.tistory.com/68

트랙백글인 머드초보님이 쓰셨던 공씨님 액션스크립트 자료 사용하였구요,,

AIR 런타임 오픈은 2.2인 프로요만 됬다고 하던데.. 저는 넥서스원을 사용하는지라.. 깔고 테스트해보았습니다.

FLEX BUILDER 3 에서 컴파일하고 adt로 apk 팩키징하였습니다.







첫이식이라 HelloAndroid 라고 이름을 지어줬습니다..ㅋㅋ

실행모습입니다.






첫로딩이 좀 걸리는듯 하지만 나머진 아쥬  잘돌아가는군요,,

안그래도 내장 메모리 작은데 런타임 용량만해도 이거이거 10메가를 육박하니 런타임깔다 용량 다 차겠네요..ㅠㅠ

차차 낳아질꺼라 믿습니다;;


FLEX가 드디어 스마트폰에 들어가는순간을 보면서 감격하며 글을 마칩니다..ㅎ


P.S 플렉스빌더3에서 설치 및 셋팅방법은 요청하시는분이 있으시면 나중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청 하시는분들도 없겠지만서도...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