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My Digital

삼성전자 개판 서비스

Kduks 2009. 10. 19. 18:17
반응형




어이가 없네요.. 반말 및 말이 좀 짦아도 이해좀 해주세요 ㅋㅋ

삼성 싱크마스터 177N LCD 모니터가 있습니다. 모니터 좀 오래됐죠.. 저도 알죠.

삼성 LCD 모니터 AD보드 롬칩셋 고질적인 불량 (모니터에 맞는 해상도인데 지원되지 않은 모드로 뜨는 증상)

그 당시에 자기들도 자체결함인걸 알고 기사재량으로 롬칩셋 무상교환해줬다고 함..

우리쪽 기사는 출장비랑 수리비 다 내놓으라고 함..ㅋㅋㅋ

따로 177N AD보드 구해서 교체하고 이번에 또 똑같은 증상으로 재발..

아 이 망할 모니터...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는데 파는곳이 없더군요 ㅠㅠ

그래서 삼성 야들하고 싸우고 싶지도 않아서 그냥 내돈으로 보드만 구매해서 교체할 요량 이었습니다.

삼성 이넘들하고는 이것저것 얘기하고 싶지가 않아서 AD보드만 구매가능하냐 했더니

각 센터에서 AD보드 가격 20,500원에 구매가능하다 안내받음.

옛날부터 얘네들 부품만 따로 안파는거는 대충 알고 있는터인데..

"오,, 삼성 왠일로 굳뜨~" 하면서 센터에 전화걸어 구매가능하냐 물어봄.

센터왈~ 부품만 따로 판매 불가능한데 어디서 무슨안내를 받고 전화했냐고 함.  완전 바보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슬슬 올라옴.. 뺑뺑이 돌리나?

여기까지 삼성 이넘들 전화 늦게 받아 30분째 전화만 붙잡고 통화중...ㅡㅡ;;

다시 1588-3366 으로 전화걸어 센터에선 판매안한다는데 여기서는 왜 판매한다고 그러냐,,

아 그러셨냐면서 전문상담원 긴급으로 연결해준다고함.

전문상담원이라는 사람이 핸드폰으로 전화옴.

악세사리는 구매가능한데 부품은 구매가 안되십니다.. 고객님..
악세사리는 구매가능한데 부품은 구매가 안되십니다.. 고객님..
악세사리는 구매가능한데 부품은 구매가 안되십니다.. 고객님..

계속 이말만 반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 상실

내가 화난건 여기저기서 말이 틀려서 화난건데.. 이것들은 지들말하고 싶은것만 말함....아어

삼성 A/S 개판이란걸 예전부터 알았지만

이건 뭐 자기들 삼성끼리도 커뮤니케이션도 안되는 개판오분전이었듬...ㅡ..ㅡ;;

마지막에 상담하셨던 분들한테는 촘 미안함.... 성질을 좀 부려서 ㅋㅋ

40분째 이거 하나가지고 여기저기 계속 전화만 하니 화가 많이 났었습니다. 진상부려서 죄송.. =ㅅ=;;

중소기업 모니터회사들은 부품좀 팔아달라하면 팔아주는데 이넘에 대기업들은 왜 안팔고 버티는지..

수리기사님들 수리비 명목으로 하는건 알겠는데..

자발적으로 수리가 가능한 사람들한테는 판매를 해도 무관하지 않나?

판매할 부품에 니네들 마진을 붙이면 되잖아.. 삼성이넘들아...

한마디로 대기업제품 사면,,, 구매할때 "메이커 메리트" 에 비싸고 나중에 "A/S 수리" 할때도 수리비에 비싸고... ㅋㅋㅋ 엉망징창

대기업 정말 비추로 떨어지는구나...



P.S 혹시 삼성 177N LCD AD보드만 판매하시는분 안계신가요? ㅠㅠ

--------------------------------------------------------------------------------------------------------------------------


후기~
블로그 서핑하다가 같은증상으로 수리하신 업자분이 계셔서 수리부탁드렸습니다..ㅋㅋ
3만원에 수리해주셨고 지금 잘 작동하고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망할 삼성,,,
삼성 17인치 LCD 중 지원되지 않는 해상도 문제가 있습니다. 롬칩 불량인데.. 이게 롬칩 자체결함입니다. 인정도 안하는 삼성 ㅡㅡ;
3만원이면 되는걸 5만원 6만원 부르는 사X꾼들 =ㅅ=;;; 다신 삼성 안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