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렉스 타이머 활용하는법입니다.
간단하게 as로 움직이는 Splite 로 제작하였습니다.
package { import flash.display.Sprite; import flash.events.TimerEvent; import flash.utils.Timer; public class asStudy extends Sprite { private var _squa:Sprite; private var _circle:Sprite; public function asStudy() { _squa = new Sprite(); _squa.graphics.beginFill(0xff0000); _squa.graphics.drawRect(0, 0, 30, 30); _squa.graphics.endFill(); addChild(_squa); _squa.x = 1; _squa.y = 10; _circle = new Sprite() _circle.graphics.beginFill(0x0000ff); _circle.graphics.drawCircle(15, 15, 15); _circle.graphics.endFill(); addChild(_circle); _circle.x = 1; _circle.y = 50; var squaTime:Timer = new Timer(100, 0); squaTime.addEventListener(TimerEvent.TIMER, onSquTime); squaTime.start(); var circleTime:Timer = new Timer(100, 0); circleTime.addEventListener(TimerEvent.TIMER, onCircleTime); circleTime.start(); } private function onSquTime(evt:TimerEvent):void { _squa.x++; } private function onCircleTime(evt:TimerEvent):void { _circle.x++; } } }
참고해야 할사항은
[ Timer(타이머 인터벌, 반복카운트); ]
1. 타이머를 신뢰하시면 안됩니다. 시간차가 있어 정확하지 않습니다.
2. 타이머 인터벌은 10 아래로 설정하시면 안됩니다.
3. 반복카운트는 1을 주면 설정하신 인터벌만큼 기다린후 1번 실행하고 멈출것입니다~
많은 참고 되셨으면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