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Fun & Fun

11번가 고객센터.. 내 택배물품이 루저라니...

Kduks 2009. 11. 13. 17:05
반응형

나 무슨 고발프로그램 블로거 같은...ㅋㅋㅋ

요즘따라 대형업체들 왜이러는지...ㅡㅡ;;

일인즉 11번가에서 물건을 강화마루와 부자재를 구매를 했는데 부자재중 프로파일이라는 마감재 (길이가 2미터임) 가 누락되어

판매자한테 연락을 30분동안 해보았는데 계속 통화중...ㅠㅠ

답답한마음에 11번가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놓았는데..

답변이 완전 막장답변..ㅋㅋ 판매자하고는 통화를 해보고 답변을 넣은건지..매크로 답변을 넣은건지..

2미터나 되는 부자재가 작아서 못찾을수 있으니 다시한번 찾아보라능 ㅋ

길이 2미터 이상정도 되는 물품이어야지 위너입니다. 그 이하는 루저니깐 알아서 잘 찾아야함.

증거샷... 상담원에게 해꼬지할 의향이 없기에 이름 다 삭제하였습니다..ㅎㅎ



2미터짜리 물품이 작다니..OTL



--------



끝내 판매자랑 통화 후 누락확인하고 누락자재 배송받기로 했습니다.. 죄송하다고 서비스도 주셨다능 ㅎㅎㅎ


에필로그

초반생략 (해결부분)

저>> 그런데 혹시 11번가랑 통화하신적 있나요?

판매자>> 없는데요^^?

진실은 저너머~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