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udy/AIR

Air Native Extension for FB4.5 (Android Notification, Toast) Part.4

Kduks 2011. 11. 22. 17:58
반응형

블로그 포스팅하는일도 만만치가 않군요..ㅋㅋ

이제 컴파일에 필요한 파일들을 정리해봅니다.

빌더로 돌아와서 아까 만든 라이브러리(NativeExtension_lib) 컴파일 옵션에서 아래 이미지처럼 

-directory=true -output=swf 추가하고 빌드해줍니다.

해당 프로젝트에 swf 폴더가 생성되고 아래 swc 파일의 unzip된  swf라이브러리 파일들이 생성된걸 볼수있습니다.





 파일트리입니다.





다음 메모장을 열어 확장자를 바꿔 build.bat 파일을 만들고  
keystore 파일이 필요한데 생성방법은 생략하겠습니다.

keystore 옵션은
http://help.adobe.com/ko_KR/air/build/WS5b3ccc516d4fbf351e63e3d118666ade46-7f72.html 을 참조하십시오.


이제 폴더의 파일트리는 아래이미지 같이 이렇게 생성되었을 겁니다.



이제 build.bat 파일은 제가 만든파일로 업로드하겠습니다.





 이 파일은 돌아다니는 ADT빌드 쉘스크립트 실행파일을 제가 DOS모드로 수정 및 보완을 해서 BAT파일로 만들어 놓은것입니다.

유용하게 사용되셨으면 좋겠군요. 

bat 파일을 열어서 SET 경로 수정 및 프로젝트명, Cert비밀번호등을 수정해주셔야합니다.

실행시 ane경로 및 apk 경로를 찾을수없습니다. 외의 경고가 나오면 빌드에 오류가 있으니 다시한번 점검하셔야 합니다.

알수없는 블랙홀에 빠지시면 리플남겨주세요 ㅋㅋ


파일트리입니다.


 
위와같이 build 폴더와 HelloAneApp.apk 파일이 생성된걸 보실수있습니다.
 
디바이스를 개발자 디버그모드로 놔두시면 설치까지 되시는걸 보실수있을겁니다.

만약 adb 설치가 안되시면 안드로이드 SDK 환경변수설정해주시면 됩니다.

파트 5로 갑니다.



 
반응형